큰 코 고는 소리가 문제를 일으킨다고? 여기서 바로 찾은 조언을 시도해 보십시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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큰 코 고는 소리가 문제를 일으킨다고? 여기서 바로 찾은 조언을 시도해 보십시오.

코를 고는 것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토론하기에 매우 민감한 주제일 수 있다.

이것은 이 문제를 다루기 위한 좋은 충고를 찾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.

여러분이 더 나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사용하기 쉬운 몇 가지 팁을 찾으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.

코고는 소리는 몸무게를 건강한 수준으로 유지함으로써 최소화될 수 있다.

비록 과도한 체중이 항상 코골이의 원인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, 목의 지방이 더 많으면 코골이에 압력을 가하게 되고 코를 골게 할 수 있다.

만약 여러분이 몇 파운드가 찌를 때마다 코고는 소리가 더 심해진다는 것을 알아차리기 시작한다면, 살을 빼는 것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.

수면제를 사용하는 것은 코 고는 데 문제가 있다면 정말 좋은 일이다.

이 알약은 잠을 잘 수 있게 해주지만, 코골이를 부추겨 잠을 덜 쉬게 한다.

수면제는 우리 몸의 모든 근육을 이완시킨다.

콧구멍을 활짝 열어놓는 것도 처져서 콧구멍이 좁아진다.

그래서 너는 결국 이것 때문에 코를 골게 될 거야.

생선 얼굴이면 코 고는 것도 없어질지도 모른다.

이것은 처음 들었을 때 매우 이상하게 들리지만, 일단 그것이 얼굴과 목의 근육을 강하게 만든다는 것을 알게 되면 더 이치에 맞는다.

숨을 들이마시는 동안 입을 꼭 다물고 있다가 볼을 밀어 넣으세요.

입술을 물고기처럼 움직여라.

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매일 몇 번 이렇게 하십시오.

불법 마약 사용을 그만두어라.

이들은 코골이를 포함한 수면장애의 원인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.

예를 들어 마리화나는 처방된 신경안정제처럼 완화 효과가 있다.

길거리에서 산 진통제들도 똑같이 한다.

비록 깨어 있을 때 편안함이 신기하게 느껴지지만, 일단 잠이 들면 코를 골기 시작할 것이다.

알레르기나 다른 문제로 인해 혼잡을 겪게 되면 잠을 자면서 코를 골 가능성이 훨씬 높다.

충혈된 코막힘은 콧구멍을 통한 기류를 제한하여 코를 골게 한다.

이것과 싸우는 방법에 대한 한 가지 제안은 잠자기 전에 해독제를 사용하는 것이다.

그래야 좀 더 평화로운 잠을 잘 수 있다.

더 딱딱한 베개에 머리를 얹는 것은 코를 골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
머리를 효과적으로 받치지 않는 베개는 목이 이완되고 공기 통로가 좁아지는 위치를 유발할 수 있다.

좁은 공기 통로는 공기 흐름이 줄어들기 때문에 코골이가 증가하는 원인이 된다.

더 단단한 베개는 당신의 통로를 열어줄 수 있다.

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코 고는 치료법이 있는지 약사에게 문의하십시오.

다양한 처방전이 있지만 OTC 약도 효과가 있고 돈도 절약할 수 있다.

이 약들은 목의 부기를 줄여 더 많은 공기가 들어갈 수 있게 한다.

코 고는 문제를 줄이려면 혀를 앞니 뒤쪽으로 밀어보십시오.

혀를 입 뒤쪽으로 밀어넣고 3분 정도 다시 앞쪽으로 가져온다.

믿거나 말거나, 이것은 실제로 여러분의 근육을 강화시키고 코골이를 줄이는 데 중요한 기도를 열 것이다.

잠들기 전에 격렬한 신체 활동을 피하십시오.

잠자기 직전에 운동을 하면 일단 잠을 자려고 하면 숨이 조금 모자라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.

이것은 당신의 공기 통로를 좁히고, 당신은 밤에 코를 골 것이다.

유당불내증이라는 것을 전혀 눈치채지 못하더라도 유제품은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.

그 이유는 유제품이 가래가 쌓이는 원인이 되어 목과 코에 기도가 막히는 원인이 되기 때문이다.

잠들기 몇 시간 전에 낙농을 하지 말고 이것이 차이를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

자기 전에 꿀 한두 스푼을 삼켜라.

이유는 알 수 없지만 꿀은 코골이를 최소화하는데 효과적인 자연요법이라고 여겨진다.

그러나 꿀은 민간 의학에 무수히 많은 응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사용이 전적으로 놀라운 것은 아니다.

흥미롭게도, 테니스 공을 사용하여 코골이를 제거하는 것은 가능하다.

잠들기 전에 잠옷 뒤쪽에 테니스 공을 핀으로 고정하십시오.

테니스 공에서 느끼는 불편함은 자연스럽게 옆으로 누워서 잠을 청하게 할 것이다.

옆으로 자는 것은 코골이를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이다.

많은 사람들이 코 고는 것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불편해 한다.

이제 스스로 코고는 소리에 대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게 되었으니, 그 정보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도 있는 다른 사람들과 용감하게 의논할 수 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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